퍼센버그에 자리한 Gasthof Böhm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49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4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Niederndorf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otheneder- Rup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1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푀히라른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Barbara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약 43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48km, 마리아 타페를 바실리카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Erlauf에 자리한 Harrauer´s Livin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8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말바흐암데르도나우 내에 위치한 Johnys Jung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8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nkt Martin am Ybbsfelde 내에 자리한 schöne, vollausgestattete 90m2 Wohnung mit drei Zimmern am 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9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멜크 수도원에서 28km 거리에 있는 Gasthof Mang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Gasthof Mang의 투숙객은 채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일광욕용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rumnussbaum an der Donauuferbahn 내에 위치한 Apartment, 3375 Krummnußbaum an der Don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illersbach 내에 자리한 Haus beim Wasser im grünen in sehr ruhiger L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7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강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스 안 데어 도나우 내에 위치한 Wohnen beim Bäcker Weinber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29km,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퍼센버그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퍼센버그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퍼센버그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퍼센버그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