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노바에 자리한 Penzión Alpský d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바우프카 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타노바에 자리한 Penzion Zelený D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바우프카 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비타노바에 자리한 Ubytovanie Eri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바우프카 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28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Brezovica에 자리한 Penzión Skoruš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바우프카 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약 35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35km, 자코파네 아쿠아 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a barbecue and views of the garden, Guest House Kovalik is situated in Suchá Hora, 14 km from Zakopane. All rooms come with a TV. All rooms include a private bathroom equipped with a shower.
Penzion Pribisko is 2 km away from the Milotin and Janovky ski centres in the High Tatras, and 8 km to the Zverovka-Spalena Ski Area, where a free ski bus operates every morning.
주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u Lac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약 30km, 구바우프카 산에서 41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보우카에 자리한 Penzión Brest Habov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uty에 자리한 Koliba Holic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약 36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36km, 구바우프카 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Penzion Modu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타노바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비타노바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비타노바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비타노바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