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idinge 내에 위치한 Söderåsens Forsgår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16km,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lestad에 자리한 Lilla Trulla Gårdshotell - Feels like ho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는 Norrehus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Östra Ljungby 내에 위치한 Mattisgården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쿡탑, 커피 머신, 토스터,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코네 지역의 엥엘홀름 내에 위치한 Gånarps rum och Stuguthyrn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는 Vasatorps Matologi에서는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엥엘홀름 내에 자리한 Havsbadens B&B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보카 비치에서 단 1km 내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무료 자전거,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문카-륭비 내에 위치한 Sjöborg Säng & Bassä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31km,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코네 지역의 Ekeby에 위치한 Spirit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실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Spirit Bed & Breakfast에서 아침마다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엥엘홀름 내에 자리한 Bed and Breakfast 33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