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에 자리한 죽녹원 민박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담양 죽녹원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wangju Family Land에서 18km, Soswaewon Garden에서 19km, Baekyangsa Temple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amuel
일본
정말 현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민박이 지역 주민들 사이에 있어 정말로 현지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었고, 주인분도 아주 친절하셨어요. 영어는 하지 않으셨지만, 제가 아는 간단한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었고, 정말 따뜻하고 배려심이 깊으신 분들이셨어요. 방도 넓고 침대가 아주 편안해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난방 매트리스도 있어서 추운 날씨에 특히 유용했어요. 부엌도 갖추어져 있어서 요리도 가능했고, 냉장고도 커서 여러모로 편리했습니다. 아침에 주인분께서 물과 함께 과일, 쿠키도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무엇보다, 한국식 샤워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큰 타월을 제공해 주셔서, 외국인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게 느꼈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동네라 밤에도 조용했고, 내장산 국립공원 탐방을 계획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할 만한 숙소입니다. 차량으로 30~40분 거리라 탐방에도 편리해요.
숙소는 죽녹원에서 3km 떨어져 있으며,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담양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청어람은 에어컨과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과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의 모든 객실에는 멋진 산 전망이 보이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각 객실에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광주에 자리한 별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광주 예술의 거리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Eunhwa
대한민국
친절한 사장님 정갈한 침구류가 특히 좋았습니다 .
자그마한 마당을 정원으로 잘 가꾸고 계셔서 봄에 꼭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조용한 곳으로 편안하게 머물기 좋은 숙소입니다!!
밤늦게 차량으로 이동하는데 주차자리까지 안내해주셨어요
차량이 있으면 방문전 전화드리면 도와주십니다^^
광주에 위치한 오아시타 호스텔은 아시아문화전당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광주 대인 야시장, 동명동 카페 거리, 전남대학병원이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호스텔은 전역에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전용 구내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스더
대한민국
일끝내고 일등으로 도미토리룸에 도착했는데 너무 깨끗하고 좋은 거에요!
마을부터가 새로 꾸민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길이 너무 예쁘고 식당마다 취향저격인게 젊은 사람들 타켓으로 만들어졌다고 택시기사님께 들었어요~!
그리고 들어와서 샤워 싹하고 방에 앉아있는데 너무 깨끗하고 쾌적해서 힐링됐고요, 창도 커서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안들었어요.
휴게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다른 분들께 방해되지 않도록 그곳에 가서 대화하거나 업무볼 수 있고요. 삼푸랑 바디워시는 다 구비되어 있어용!
아침식사로 코코볼을 먹었어요!
조식이니까 간단히 먹었는데 다른분은 좀 더 정성을 들여서 토스트에 버터를 발라서 드시더라구요ㅎㅎ
일하러 가서 저렴하게 잡은 숙소였지만 놀러간 기분과 힐링되는 시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광주에 자리한 팬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약 1km 내, 광주 예술의 거리에서 7분 거리, Mudŭngsan Jisan Amusement Park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eungki
대한민국
매식으로 레인지에 데워 맛있었슴. 다른 소님이 없이 호젓이 내집에서 지내듯 잘있다옴. 침대 쉬트 카바가 없이 매번 세탁을 하는지 의심이 되었으나 냄새도 없고 깨끗해 보였다. 위치도 좋아 교통이 편리했다. 주인 아주머니의 친절함에 감사한다.
무료 자전거를 제공하는 페드로스하우스는 광주의 중심부에 위치한 멋진 숙박 시설로 광주 국제공항에서 불과 6km 떨어져 있습니다. 주스, 커피 및 차를 곁들인 조식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편안한 침대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수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광주에 자리한 아리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광주 예술의 거리에서 약 15분 거리, Mudŭngsan Jisan Amusement Park에서 3.5km,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Seonghyeon
대한민국
- 1층에서 기계를 통해 체크인
- 깔끔하고 적당한 크기의 방
- 조식이 바로 한 밥이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