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린포드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슬린포드 내에 위치한 Magpies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테라스,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Magpies Lodge 바로 인근에서 낚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모두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Springfields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B&B로 호샴 공원(Horsham Park)과 호샴 박물관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습니다. 개별적인 디자인의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전통적인 영국식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Springfields의 넓은 객실은 밝은 색조와 고급 침대 린넨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Rudgwick 내에 자리한 The Coach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렌샴 그레이트 폰드 & 커먼에서 35km, 굳우드 레이스코스에서 42km, 체싱턴 월드 오브 어드벤쳐스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outhwater 내에 위치한 Lovely room in Southwat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레스턴 공원에서 32km, 박스 힐에서 34km, 빅토리아 가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Wisborough Green에 자리한 The Studio에서는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굳우드 레이스코스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굿우드 하우스에서 약 34km, 보그너 레지스 기차역에서 36km, 치체스터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centre of Cranleigh, The Richard Onslow has a terraced garden and offers free Wi-Fi. Some of its rooms overlook the High Street, while others have views of the peaceful patio.
호샴에 자리한 George and Dragon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스턴 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튼 기차역에서 34km, 브라이튼 돔에서 35km, 브라이튼 피어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빅토리아 가든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킹 내에 위치한 Stay with Rob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체싱턴 월드 오브 어드벤쳐스에서 31km, 논서치 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박스 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Wimblehurst Hotel is a Victorian villa situated in an acre of landscaped gardens and offers free on-site parking. Horsham Railway Station is just a 5-minute taxi ride from the property.
오클리에 자리한 The Inn On The Gre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박스 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논서치 공원에서 32km, 햄프턴 궁전에서 36km, 모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