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ford 내에 위치한 The Coach Hou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칠링턴 홀에서 20km, 트렌담 가든에서 33km, 드레이튼 매너 테마 파크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윈드서핑,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태퍼드 내에 위치한 Hald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렌담 가든에서 29km, 칠링턴 홀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 유형의 숙소는 벨프리 골프 클럽에서 37km, 주얼리 쿼터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Dog & Doublet is a newly renovated country inn located in the village of Sandon, 5 miles from Stafford. It offers individually designed bedrooms, free Wi-Fi and home-cooked food.
스태퍼드 내에 위치한 The Saracens Head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Saracens Head에서 22km 거리에는 트렌담 가든, 30km 거리에는 칠링턴 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스트 미들랜드 공항은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태퍼드에 자리한 SPITTAL BROO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칠링턴 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트렌담 가든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텔퍼드 인터내셔널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a 17th-century building with original fireplaces and oak beams, The Littleton Arms serves local produce on a seasonal menu in its restaurant.
캐녹에 자리한 Hen Hous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칠링턴 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이튼 매너 테마 파크에서 약 26km, 주얼리 쿼터 박물관에서 32km, 벨프리 골프 클럽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회의실 및 연회 시설, 야간 오락거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t Johns House Lichfield is located in the heart of central Lichfield, a 2-minute walk from Lichfield City Train Station and a 5-minute walk from Lichfield Cathedral.
유톡스터에 자리한 Olive Tree Gues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톤 타워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도닝턴파크에서 약 42km, 칠링턴 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유톡스터 내에 위치한 24 Fairfield Roa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트렌담 가든에서 27km, 도닝턴파크에서 41km, 칠링턴 홀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톤 타워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