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ynes에 자리한 Au Petit Bonheur chez Bam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Charnay-lès-Mâcon 내에 자리한 les CRAYS de LÉVIGN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단 6.2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ynes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Vers la Croi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테니스 코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the countryside of Prissé, Gentilhommière de Collonges is a B&B set in a building dating from 1657. It offers free Wi-Fi access in the rooms, a park and a shared lounge.
La Chapelle-de-Guinchay 내에 위치한 L'Eglanty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olutré-Pouilly에 자리한 Chez Rom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arnay-lès-Mâcon 내에 위치한 LE CARGE D’ARL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6.7km, 아인테레엑스포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ierreclos 내에 위치한 Domaine en Reyn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Vinzelles 내에 위치한 Le Lavoir de Mezia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44km, 갸흐 드 마콩 로셰 TGV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9.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줄리에나에 자리한 La maison de Bru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로파크 동물원에서 약 11km, Commanderie Golf Course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