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bres d'Hôtes La Fraiseraie is a renovated farmhouse dating from 1800 in Tellancourt, a 10-minute drive from Château de Cons-la-Grandville. A homemade breakfast is included and a BBQ is available.
룩셈부르크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는 gîte ou chambres d hôtes entrée privée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Colmey 내에 위치한 Château de Martign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Villers-la-Chèvre에 자리한 La Cambrous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티옹빌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로크할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ontmédy 내에 위치한 Au coeur de Montmed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47km, 두오몽 요새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Montmédy 내에 자리한 Chambre proche de la citadelle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