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insecq에 자리한 La lande sèch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약 42km, Auxerre Train Station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매일 단품 요리(à la carte), 유럽식 또는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뿐 아니라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L'escalier des rêves에는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등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생-소뵈르-앙-퓌세 내에 위치한 Sur les ailes du papill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 유형의 숙소는 1791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세르 시계탑에서 38km, 아베 데샹 스타디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레이니 내에 위치한 Maison Forte Perreus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Étais-la-Sauvin에 자리한 Le Petit Domaine de Bois Avri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생-소뵈르-앙-퓌세 내에 위치한 Maison Marthe B & B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ison Marthe B & B에서 38km 거리에는 오세르 시계탑, 39km 거리에는 아베 데샹 스타디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파리-오를리 공항은 160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레이니에 자리한 Le vol du Papill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르고뉴 지역의 트레이니 내에 위치한 La Tre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레이니에 자리한 Location de Chambres Bienvenue chez Mém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Amand-en-Puisaye에 자리한 La bicoque en Puisay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 브리송 성에서 40km, La Bussière Castle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