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cine-le-Bas에 자리한 Les Morillons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리송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es Morillons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nlieu에 자리한 Le Jura en toutes saisons Piscine, SPA, location VTT, balades 2cv, climatisati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리송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Laurent-du-Jura에 자리한 La Pause Ô Logi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nlieu 내에 위치한 Cabanes du Hérisson, cabanes perchées de standing avec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terrace and views of the river, Au Moulin des Fées is set in Bonlieu opposite Herisson Falls and its hiking trail. Guests can enjoy the on-site snack bar.
Saint-Laurent-en-Grandvaux에 자리한 APF France handicap - Ferme Léon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Crotenay 내에 위치한 Chambre d'hotes des Poise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aint-Point-Lac 내에 위치한 L'Ecrin du La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호수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1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 침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타비프에 자리한 Géraniums Et Neige Fraîche, Maison d'Hôtes avec Suites Haut de Gamme, Balnéo massante et Sauna privés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Point-Lac에 자리한 L'ECRIN DU LAC chambres d'hôt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12분 거리, 크뢰 뒤 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