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종 내에 자리한 2 chambres privées au calme à la Maison des Bambo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유니벡시테 트램역에서 단 1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retenière에 자리한 LA DOLCE VIT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10km, 유니벡시테 트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3km,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13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Le Petit Tertre is located in the centre of Dijon, a 3-minute walk from the Palace of the Dukes of Burgundy and offers free Wi-Fi. All apartments are fully furnished in an 18th century style.
Maxilly-sur-Saône 내에 위치한 Calme et Volupt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끄띠늬 상트르 트램역에서 30km, CHU - 오삐또 트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èze 내에 위치한 Moulin de Belle Isl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유럽식, 채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Beire-le-Châtel 내에 위치한 La Ferme du Châte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16km, 끄띠늬 상트르 트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브리-샹베르탱 내에 위치한 Les Vendanget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10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ngecourt-en-Plaine에 자리한 Guest-House Château de Longecourt en Pl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디종에 자리한 Maison d'hôtes des Perrièr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6분 거리,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Messigny-et-Vantoux 내에 자리한 La petite Maison Messigny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7.3km,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디종 기차역에서 11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