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gligny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ougligny 내에 위치한 Les Ecureuil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hâtenoy 내에 위치한 La Ferme de Châtenoy - Le Mouton Noi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Le Danica offers accommodation in Dordives. Views of the lake, river or garden are featured in certain rooms. Rooms come with a private or shared bathroom.
Sceaux-du-Gâtinais에 자리한 Chez Sophie et Thibaul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로데 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Ury 내에 위치한 Les Glyci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 유형의 숙소는 Fontainebleau Golf Club에서 8.1km, Cely Golf Course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Ury 내에 위치한 L’orée du bois des roi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rée du bois des rois의 투숙객은 뷔페 또는 단품 요리(à la carte)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Ury에 자리한 Ilot Bonheur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몽타르지 기차역에서 46km, 퐁텐블로 궁전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Ury에 자리한 L'Escale Bellifont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몽타르지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퐁텐블로 궁전에서 11km, Fontainebleau Golf Club에서 8.1km, Cely Golf Cours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Cepoy 내에 자리한 Chez Jul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지로데 박물관에서 5.5km, 쉴리 쉬르 루아르 성에서 46km, 지앵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몽타르지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ourron-Marlotte에 자리한 Annexe indépendant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몽타르지 기차역에서 43km, 퐁텐블로 궁전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