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우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치타우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치타우에 자리한 Galeriecafe und Pension Ambien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약 36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에 자리한 Landsauna -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약 30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에 자리한 Pension Bloo Tomato에서는 정원,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약 35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Luftkurort Lückendorf에 자리한 Gasthof Alte Schmiede G*** Lückendorf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로스쇠나우에 자리한 Zur deutschen Eiche - Frühstückspension und Ferienwohnunge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르츠도르프에 자리한 Gästehaus am Oberlausitzer Dreie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ating back to 1777, the cottage-style Pension Immergrün is one of the oldest buildings in Jonsdorf. This guest house features a large sun terrace overlooking a garden and free WiFi.
Hain에 자리한 Hochwaldbaud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약 34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9km, 캐슬 오이빈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쿠로르트 욘스도르프에 자리한 Weißer Stein Jonsdor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1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42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발테르스도르프 내에 위치한 Pension Grenzbaude, Waltersdorf, Sachse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바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뷔페, 채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치타우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치타우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치타우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치타우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