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일 암 라인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바일 암 라인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ituated just a short bus ride from Basel, this welcoming guest house makes a comfortable base for pleasant walks and cultural outings in the picturesque Weil am Rhein region.
바일 암 라인에 자리한 Altes Vogts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젤 미술관에서 약 8.6km, 바젤 대성당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일 암 라인에 자리한 Pension Zur Rose에서는 무료 자전거,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세 바젤에서 7.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일 암 라인에 자리한 Residenz Lab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바젤에서 약 7.9km, 바젤 미술관에서 8.7km, 바젤 대성당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일 암 라인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Krone Märk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크트플라츠 바젤에서 약 9.1km, 메세 바젤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일 암 라인에 위치한 Pension Lefebvre는 테라스, 무료 일일 신문, 공용 주방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가족 운영 시설입니다. 간소한 객실은 현대식 원목 가구와 나무 바닥으로 고전적으로 꾸며져 있어요. 모든 객실에 책상과 TV가 제공되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실내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그렌자흐-뷜렌 내에 위치한 Schlotzeria Hotel I Café I E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This tradional guest house in Inzlingen offers bright, classic-style rooms with hot drink-making facilities and free Wi-Fi. Hearty Baden cuisine can be enjoyed in the Restaurant Wasserschloss.
에프링겐-키르헨에 자리한 Gasthaus Rebstock Egrin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젤 미술관에서 약 16km, 바젤 대성당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렌자흐-뷜렌에 자리한 Modern One Bedroom + Bathroom Apartment, 10 min from Basel City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바젤에서 5.7km, 바젤 미술관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일 암 라인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