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름에 자리한 Gasthof zum Ritter - a cozy historical Landmark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울름 내에 위치한 Hotel am Römerpla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울름 중앙역, 울름 대성당, 울름 시청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Centrally located in Ulm, this hotel is just a 5-minute drive from Ulm University and the clinics. Hotel Garni Lehrertal offers soundproofed rooms, free Wi-Fi, and a daily breakfast buffet.
울름에 자리한 pension so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울름 대성당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울름 시장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울름 내에 위치한 Gastehaus Heigeles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7분 거리, 울름 중앙역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엘힝겐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Austübl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약 8.3km, 레고랜드 독일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Garni Schmid is centrally located in Neu Ulm. The hotel offers a terrace, and there is free WiFi access available.
노이울름에 자리한 Mitte24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장에서 2.3km, 레고랜드 독일에서 32km, University of Ulm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Neu-Ulm 구역에 자리한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젠덴에 자리한 Goldene Traub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장에서 약 19km, 레고랜드 독일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젠호른에 자리한 Hotel Garni Promenad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약 23km, 울름 시장에서 24km, 레고랜드 독일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울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엘힝겐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