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크트마르틴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장크트마르틴 내에 자리한 Gasthaus Grafenstub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단 4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 유형의 숙소는 성 마틴 광장에서 44km, 카이저슬라우테른 슈티프츠키르헤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Sankt Annagut is located in Burrweiler. Each room here will provide you with satellite TV channels. Featuring a shower, private bathroom also comes with a hairdryer.
만하임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는 Weinhaus Paradies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Weinhaus Paradies에는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Bornheim에 자리한 Villa Toska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에 자리한 Gästehaus Alte Glasere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여관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란다우 인 데어 팔츠에 자리한 Villa Hochdörffer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역에서 약 43km, 동물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a heritage-listed building, this 3-star guest-house in the village of Nussdorf is a former winery.
마이캄머에 자리한 Gutsherren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약 42km, 호켄하임링에서 43km, 카이저슬라우테른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below the famous Hambach Castle, Gästehaus Helbighof offers bright rooms and a sunny garden. Some rooms include a private balcony with a view of the surrounding vineyards.
Ramberg 내에 위치한 Haus 3 Bir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