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만하임 내에 위치한 Hotel am Haf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만하임에 자리한 Pension Haus Baron 1 Neckarau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이젠파크에서 약 3.4km, 만하임대학교에서 4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만하임 내에 위치한 Budget Hotel Man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8.1km, 만하임 중앙역에서 9.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하임에 자리한 Annie´s Appartement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7.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이젠파크에서 약 9.3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1km, 만하임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Featuring bright rooms with free Wi-Fi, this guest house is set in the centre of Mutterstadt. Mannheim is 15 minutes’ drive from Cafe Elizabeth.
Neckarperle는 에딘겐-네카르하우젠(Edingen - Neckerhausen)의 조용한 마을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하임(Mannheim)과 하이델베르크(Heidelberg)까지 편리하게 연결된 이 호텔은 라인-네카어(Rhine-Neckar) 지역 중심부에서 안락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코티지 스타일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른하임 내에 위치한 AP Hotel Mannheim Viernheim am Kapellen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0km, 만하임대학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에딘겐넥카르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Haus Baron 2 Friedrichsfeld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7.5km, 루이젠파크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udwigshafen에 자리한 Family and Friends Ludwigshaf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0km, 만하임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Johanneshof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만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피른하임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