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zfeld 내에 위치한 FeWo Landhaus Ederlust HeilungsRäume e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단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1989년에 지어졌으며, 발코니,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비덴코프에 자리한 Pension Margarethe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Rothaargebirge Nature Park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각 객실에는 책상,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베를레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 Wittgensteiner Schwei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베를레부르크에 자리한 Bauernhof-Pension Schneider-Feig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0km,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라아스페에 자리한 Pension Klei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할렌베르크에 자리한 Hof Hallenber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20km,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스트비제 스키 리프트에서 18km, 트래퍼 슬라이더에서 34km, 올스베르크 콘서트 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젠에 자리한 Haus Volkesb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17km, Mühlenkopfschanz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Quietly located in Winterberg’s Züschen district, this family-run hotel offers traditional rooms with free Wi-Fi and a garden with terrace and barbecue facilities. Winterberg town centre is 7 km away....
슈말렌베르크에 자리한 Landschaftsgasthaus Schanze 1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18km,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랑켄베르크에 자리한 Hotel Apartment Ferienwohnung Meyenhof Frankenberg Ed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