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링겐 지역의 게라에 자리한 Restaurant Waldmeisterei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13분 거리, 게라 중앙역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라에 자리한 Gasthof und Pension Frankenthal - garn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4.3km, 오토 딕스 하우스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라에 자리한 Zum Obstler - Gaststätte und Pens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Brahmenau에 자리한 Pension Alex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게라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Weida에 자리한 "Zur Altstadt - Am Fuße der Osterburg" Gaststätte, Pension, FEWO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클로스터라우스니츠에 자리한 Pension Friedrichs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 Café Mohrenbrunnen is a beautiful half-timbered building with a traditional courtyard.
Droyßig에 자리한 Villa Hierschel Droyßig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게라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컬처 & 콩그레스 센터에서 31km, 알텐부르크 게라 극장에서 32km, 오토 딕스 하우스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Münchenbernsdorf에 자리한 Einzelzimmer Erdgeschos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10km, 게라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차이츠에 자리한 Hotel am Neumark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컬처 &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25km, 알텐부르크 게라 극장에서 26km, 오토 딕스 하우스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라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게라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게라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게라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게라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