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비앤비 검색

우스티나트라벰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우스티나트라벰 내 최고의 비앤비

우스티나트라벰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Penzion Na Hvězdě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Na Hvězdě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88개
최저 요금
₩119,254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Sebuzínka

우스티나트라벰 내에 위치한 Sebuzínk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buzínka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91개
최저 요금
₩81,516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Penzion Habrovická Bašta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Habrovická Baš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46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10개
최저 요금
₩78,496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Ubytování u Kováře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Ubytování u Kovář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쾨니히슈타인 요새 등을 방문해보세요. Ubytování u Kováře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72개
최저 요금
₩75,477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B&B Royal Liberty

숙소에서 아침마다 뷔페, 유럽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B&B Royal Liberty에서는 Wi-Fi 및 전용 주차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B&B Royal Liberty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609개
최저 요금
₩98,121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Koruny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U Koruny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64개
최저 요금
₩75,621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Penzion Korida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Korida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Korid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99개
최저 요금
₩110,544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Stará pošta

Telnice에 자리한 Stará pošta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30개
최저 요금
₩90,573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Zeleného Stromu

Telnice에 자리한 Penzion U Zeleného Strom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41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5.8
5.8
평가 - 보통
평균 이상
후기 104개
최저 요금
₩81,516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위치한 호텔 Motorest Penzion na Bojišti

Chlumec에 자리한 Motorest Penzion na Bojišt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5.9
5.9
평가 - 보통
평균 이상
후기 77개
최저 요금
₩60,382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우스티나트라벰 내 비앤비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