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비앤비 검색

오스트로브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오스트로브 내 최고의 비앤비

오스트로브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sion Nataliya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sion Nataliy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8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20개
최저 요금
₩89,029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Lípy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zion U Líp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41개
최저 요금
₩129,728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zion54 & Restaurace

Offering a restaurant serving home-style Czech dishes, the family-run inn Penzion54 & Restaurace further features free WiFi, a children's playground and a garden with a terrace, a miniature golf and a...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9개
최저 요금
₩112,222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sion Eric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sion Eri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16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80개
최저 요금
₩96,660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Hospoda U Lípy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Hospoda U Líp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5개
최저 요금
₩110,262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Čermáka

Penzion u Čermáka is located in Ostrov, 10 km from Karlovy Vary and 13 km from Kurort Oberwiesenthal.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Rooms are equipped with a TV.

7.9
7.9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90개
최저 요금
₩89,777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sion Dvořák

카를로비 바리 중심부의 Pension Dvořák은 밀 콜로나다(Mill Colonnade)에서 900m 거리에 있으며, 온천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WiFi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요금으로 인근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보락의 객실은 평면 위성 TV, 미니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40개
최저 요금
₩151,125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Jezírko lesní restaurant & penzion

야히모프에 자리한 Jezírko lesní restaurant &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약 25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63개
최저 요금
₩164,592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Pension Rieger

오레 산맥(Ore Mountains)의 라도쇼프(Radošov)에 위치한 Pension Rieger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 도시(Karlovy Vary Spa Town)에서 12km 떨어져 있습니다. 펜션은 바비큐 시설이 구비된 대형 정원, 어린이 놀이터, 발코니와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6개
최저 요금
₩86,785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에 위치한 호텔 Apartment Hotel Orion

아버르타미에 자리한 Apartment Hotel Or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키즈 클럽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48개
최저 요금
₩232,074
1박, 성인 2명
오스트로브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오스트로브 내 비앤비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