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슈호른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만슈호른 내에 위치한 Lakelodge Romanshor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kelodge Romanshorn에서 22km 거리에는 콘스탄츠 중앙역, 22km 거리에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아르본에 자리한 Hotel Brauerei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Uttwil에 자리한 Hotel Garni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ozwil에 자리한 Haus St.Micha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7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룹에 자리한 Landgasthaus Bär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3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약 48km, Abbey Library에서 13km, 빌트커슐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zum Bahn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21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22 – Zimmer & Zmor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4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2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negg에 자리한 Hotel Garni Arneg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chönenberg 내에 위치한 Klein Rigi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간이 주방에는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ein Rigi에서 아침마다 뷔페 및 단품 요리(à la carte) 조식을 드셔보세요.
장크트갈렌에 자리한 Villa Bergruh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