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숙소에 마련된 테라스를 자랑하는 Dubrovnik Luxury Residence – L’Orangerie는 두브로브니크의 조약돌 해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무료 Wi-Fi와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를 제공합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은 3.5km 떨어져 있습니다. 구내 차고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브로브니크(Dubrovnik)에 자리한 Apartments Olaf는 무료 Wi-Fi를 갖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아파트에서 500m 거리에 항구와 스트라둔(Stradun), 두브로브니크 성벽(Walls of Dubrovnik)이 있습니다. 여러 상점과 카페테리아가 300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 내에 위치한 Aida Apartments and Rooms for couples and families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발코니,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eram
대한민국
주인이 같은 집에서 살고 있는데 너무 친절함
하나하나 설명도 잘 해주고 필요한 거 있으면 잘 들어줌
비싼 두브로브니크 물가 생각하면 완전 가성비 숙소
근처에 발라마르 컬렉션 호텔 앞 비치가 있음 거기서 매일 수영했는데 깨끗하고 시설 좋음
두브로브니크의 올드 타운 지역에 위치하고, 2016년에 완벽하게 리모델링된 Dominus Little Palace는 스트라둔 거리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에어컨과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반예 해변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라파드(Lapad)에 위치한 Villa Malo More는 테라스와 바다 전망을 갖춘 취사 가능한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파트는 원목 마루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Jun
독일
비치는 없고 바다 수영이 가능한 곳에 cave bar가 있어서 음료 등 서빙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서 계단으로 짐 이동이 어려웠는데, 직원들이 친절하게 도와줬고, 체크아웃 후에도 라커룸과 샤워시설이 있어서 즐기다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두브로브니크 내에 위치한 Apartments Sara & No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예 비치에서 6분 거리, 포르포렐라 비치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자랑하는 3성급 아파트입니다. 숙소는 부자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은주
대한민국
너무 너무 친절한 주인집!! 깨끗한 공간.. 그리고 웰컴 과일 초코렛 우유 생수 맥주 와인... 아우.. 정말 최고입니다!! 3분 거리의 올드타운 5분거리의 비치.. 더우면 잠깐씩 들어와 쉬고 다시 나갈수 있어요!! 강추입니다!!
두브로브니크 내에 위치한 Apartments Santa Ma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자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중심부에서 1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miki
대한민국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이라 계단은 좀 많지만 주변에 주요 관광명소가 있고, 슈퍼마켓도 가깝고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주방도구나 식기, 기본 양념류 등도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하고 배려받는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