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wy-sur-le-Doubs의 아파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ongwy-sur-le-Doubs 내에 위치한 Crisol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aint-Aubin 내에 위치한 Comme à la mais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18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39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aint-Aubin 내에 위치한 Bel Appartement au cœur du vill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18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39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돌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classé "La Tour"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단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eurre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Dula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26km, 본 전시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돌 내에 자리한 Détente et vue exceptionnelle à L'appart' de Char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14분 거리, 끄띠늬 상트르 트램역에서 47km, 유니벡시테 트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돌 내에 위치한 Mille et une nuit, appartement classé 3 étoiles en RDC avec exterieur et parki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끄띠늬 상트르 트램역에서 약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돌 내에 위치한 Bienvenue chez vous "appartement classé 2 étoiles en RDC avec espace extérieur et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돌 내에 자리한 La Pause Romantiqu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아파트에는 , 침실 1개, 케이블 평면 TV, 식사 공간, 그리고 냉장고,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Bonnet-en-Bresse 내에 위치한 LA BELLE D'ANT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겨우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본 전시센터에서 34km, 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