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nte Vaqueros 내에 위치한 Apartamento Fuente del Geni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약 20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2010년에 지어졌으며,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산타페 내에 자리한 El Rincón del viajero - Parking priva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11km, Basilica de San Juan de Dios에서 12km, 그라나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Daimuz Bajo 내에 자리한 Alma Apartament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23km, 산 후안 데 디오스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Cúllar-Vega 내에 위치한 Studio Tropic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그라나다 과학 공원에서 10km, 그라나다 대성당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타페 내에 위치한 Acogedor Apartamento/Loft en Santa F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약 11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아파트에는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산타페 내에 위치한 casita del perfume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11km,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파세오 데 로스 트리스테스 대로에서 13km, 그라나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아타르페 내에 자리한 El nido del nóma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10km, 산 후안 데 디오스 박물관에서 12km, Basilica de San Juan de Dios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그라나다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대성당에서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Casa de la Catedral은 독특한 아이디어의 타파스를 맛볼 수 있는 바-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Casa de la Catedral은 대성당 전망을 자랑합니다.
알바이신(Albaicin)에 위치한 Smart Suites Albaicin은 누에바 광장(Plaza Nueva) 및 그란비아(Gran Via)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를 제공하는 숙소는 외부 안뜰 및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서 깊은 18세기 건물에 자리한 Oro del Darro Suites는 그라나다 중심부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 알람브라와 헤네랄리페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그라나다 대성당은 800m 내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1~2개 침실,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전자 레인지, 토스터, 냉장고와 커피 머신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