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dorf 여행에 딱 맞는 아파트에서 머물러 보세요!
작소니 지역의 Porschdorf 내에 위치한 Ochele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위치한 Apartments Badallee 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6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an der Ther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9.2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Kleinhennersdorf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Gür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7.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라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Zum Dorfladen Rath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8.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자리한 Am Springbrunn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전용 해변 구역,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테라스뿐 아니라 스파 & 웰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öna 내에 위치한 Feriensuite Tosca im Kuckuckswinke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6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7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바트 샨다우에 위치한 Residenz Hug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truppen 내에 위치한 Fischis Ferienwohnung Strupp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2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16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내에 자리한 Kleine Fest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9분 거리,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6.4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rschdorf 아파트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orschdorf 아파트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orschdorf 아파트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orschdorf 아파트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