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nbach 여행에 딱 맞는 아파트에서 머물러 보세요!
Garnbach의 아파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arnbacher Hof에서는 온수 욕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0km,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chra 내에 자리한 Gästehaus Bachra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25km,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Ziegelroda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zur Himmelsscheib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7km,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Ziegelroda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zur Himmelsscheibe new Ar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약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Roßleb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Juttch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eldrungen 내에 위치한 Linus und seine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8분 거리,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3km, 부헨발트 기념관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astenberg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hür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27km,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콩그레스 상트르 노이어 바이마르할레에서 28km, 쉴러의 집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Heldrungen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5km,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Großbrembach 내에 위치한 Pension & Gästehaus Paffra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단 1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셔틀 서비스뿐 아니라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eldrungen 내에 위치한 Gutshaus von Bismar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6km,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