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토미슐 성에서 37km 거리에 있는 Ubytování Koloniál에서는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지역 지역의 Trhová Kamenice 내에 위치한 Hotel Sláv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전용 욕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řížová 내에 위치한 Apartmán NA KOPCI Krucembu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르딤 내에 위치한 Apartmán Na Rozhledn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3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3km, 해골 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udn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Hamer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단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니스 코트,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uže 내에 위치한 Holubník statečných žen králových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유럽식, 채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슈르딤 내에 위치한 Apartmány Štěpánkova 8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3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지역 지역의 Třemošnice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ve Starém Dvoř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세치 내에 위치한 Sruby v areálu Kempy na Seč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6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6km, 해골 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르딤 내에 위치한 Apartmán Rataj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9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거실, 그리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