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 Residence is located in the heart of Baden, a 30-minute drive from the city centre of Zurich and of Zurich Airport.
Otelfingen 내에 위치한 Wohlfühl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겨우 18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ETH 취리히에서 18km,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 내에 위치한 Aquae Helvetica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25km, 취리히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DVD 플레이어 등이 완비된 TV,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 그리고 냉장고 등이 구비된 주방을 제공합니다.
취리히 내에 위치한 Hausteil in einer Waldlichtung im Stadtwal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6.1km,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6.1km, 취리히 중앙역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 내에 위치한 Numa I Turi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취리히 중앙역, 스위스 국립 박물관, 반호프슈트라세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호프슈트라세에서 4.5km 거리에 있는 LivingTown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취리히 내에 자리한 Downtown Deluxe Studio with Queen Bed BE-15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호프슈트라세에서 단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취리히 내에 자리한 Urban Oasis with Queen Bed and View BE-12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호프슈트라세에서 단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취리히 내에 자리한 Downtown Deluxe Studio with Queen Bed BE-25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호프슈트라세에서 단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덴 내에 위치한 Your Cozy City Bungalo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