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니아 내에 위치한 Ollen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라운지, 바, 정원,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imora De Mauro is a tourist-hotel residence which offers air-conditioned apartments in a 19th-century hamlet in the historical centre of Catania, just a 5-minute walk from Catania Cathedral.
카타니아 중심부 내에 위치한 Crispi Accomodation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두오모 광장에서 18분 거리, 타오르미나 케이블카 - 마자로 스테이션에서 50km, 빌라 벨리니 - 공원에서 16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카타니아 내에 위치한 Royal Playa Suite and Apartament -private parking- self chek in and self chek ou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도 아르코발레노 비치에서 7분 거리, 두오모 광장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아치트레차 내에 위치한 Suite Ciclopi Acitrezz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치트레차 비치에서 4분 거리, 카포 물리니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스파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Catania Hills Residence는 시칠리아(Sicilia) 외곽에서 현대적인 완비된 시설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San Gregorio di Catania는 3km 떨어져 있으며 카타니아(Catania)의 해변과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일광욕용 긴 의자로 둘러싸인 수영장이 있는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트레카스타니 내에 위치한 Etna Royal Vie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두오모 광장에서 16km, 타오르미나 케이블카 - 마자로 스테이션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타 산타나스타시아 내에 위치한 Motta Residence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두오모 광장에서 15km, 에트나랜드 테마파크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파트는 매우 깨끗하며 편안했어요. 필요한 모든것을 다 갖추었어요. 아파트 테라스에서 야경을 보며 마시는 와인은 무척 행복했어요. 호스트는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가 준비한 환영인사에 우리는 매우 고마웠어요. 그래서 더욱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아파트는 대성당과 번화가와 가까웠어요. 그렇다고 시끄럽지도 않았어요. 인근에 프리마켓도 있어서 구경할게 많았어요. 슈퍼마켓과도 많이 멀지않아서 편했어요. 위치과 도보로 관광하기에 매우 적합했어요.
숙소가 일단 너무 멋지고 청결합니다. 만나기 힘든 품격이 있는 아파트고 매우 넓습니다. 시칠리아 여행할 때 누군가 도와줄 현지인이 있으면 든든한데, 알레산드로가 매번 이것저것 설명해주고 도와주어서 마음 편하게 시칠리아를 여행할 수 있었어요.
주차공간도 건물 안에 있어서 매우 안전하고 아버님이 같이 건물에 사셔서 치안에 있어서도 매우 안전합니다!
기차역에서 택시비가 25€가 나오는 거리에 있으며 성당, 문회재는 거리가 좀 있어요 ㆍ전형적인 중산층 아파트여서 넓고 ,깨끗해서 좋다ㆍ쉬고 싶다면,현지인처럼 살고 싶다면 권하고 싶은 숙소다ㆍ
가까운 곳에, 가성비 좋은 빵집이 있는데 동네 사람들이 이것저것과 에스프레소를 마시고있는 모습이 찐 시실리아 인듯하다 나도 20유로 정도를
먹고 마시고 포장해서 2일간 먹었다
비행기 시간 때문에 새벽에 체크인을 했는데, 간편한 비대면 체크인 덕분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파트 내부는 게시된 사진과 차이가 없었으며 현대적이고 예쁘고 깨끗했습니다. 도로에서 중정 만큼 떨어져 있어 밤에도 조용합니다. 공항버스 정류장이나 카타니아의 주요 관광지를 5분~1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난방, 온수, 수건추가요청 등에 대한 문의에 호스트가 제때 응답해 주어서 불편 없이 잘 쉬다 왔습니다.
아파트가 넓고 쾌적했습니다. 물론 호스트의 친절은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가족들이 운영하는 아파트였습니다. 호스트가 아파트 위층에 살고 있어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하고고 했는데 연락할 일이 전혀 없었습니다. 아파트는 우리가 말하는 1층에 위치하지만 계단 5개 정도를 올라오는 곳에 위치해서 프라이버시가 충분히 보호되었습니다. 청소고 깨끗한 상태였고 서비스로 제공한 커피는 여행 가간 내내 아침을 즐겁게 했습니다. 청소상태가 주방기구의 청결도 만점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모든 숙소가 만족스럽군요. 아! 위치는 카타니아의 중심 관광지입니다. 바로 옆에 카타니아 피쉬마켓이 있어서 신선한 생선을 마음껏 먹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