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아파트호텔 검색

리예카 여행에 딱 맞는 아파트호텔에서 머물러 보세요!
아파트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리예카 아파트호텔 검색

고객들이 강추한 리예카의 레지던스

  • 1박 평균 ₩140,056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92개
    깨끗하고 잘 정돈된 아파트. 여행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메시지와 잘 설명된 인쇄물로 전달해줌. 빠른 응대와 간편한 체크인.
    summer
    어린이 동반 가족
  •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89개
    깨끗하고 호스트의 배려가 넘치는 숙소 였습니다. 밖에서 들어오는 햇살이 정말 예술적이였습니다. 고민 많이 했는데 어느 중국분이 올려주신 사진 덕분에 이 곳을 선택했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동네가 너무 아름답고 이 아파트가 너무 예뻐서 로컬이 된 기분이였어요. 너무 좋아서 더 머물고 싶었어요. 아침 저녁 노을 모든게 너무 좋았습니다. 흠집을 곳 없는 덤덤하고 잔잔한 아름다운 숙소 입니다. 겨울에는 조금 추울 수 있어요. 저희는 차로 갔지만 버스도 정말 잘 되어있습니다 다만 배낭 여행객, 짐이 많거나 다리가 안 좋으신 분들은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계단이 많고 센터에서 거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차로 가서 버스로 이동하며 관광 했어요. 호스트님 감사해요:-)🤎
    m
    miryang
    젊은 커플
  • 1박 평균 ₩73,714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366개
    1. 리예카 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2분, 리예카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숙소 건물 뒤쪽부터 리예카 중심가 시작지점이라서 접근성 최고임 2. 아파트먼트지만 내부 시설은 호텔급임. 방이 깨끗하고 편안하고 분위기 좋았음 3. 아파트먼트에서 3분 거리에 마트 있음 4. 가성비 장난 아님. 최고 5. 호스트분도 친절하셨음 6. 리예카 방문하면 여기에 또 숙박하고 싶음 *온수가 안 나온다는 후기들이 있는데 욕실 사용 후 욕실 밖의 보일러/환풍기/조명/온열기 버튼 네 개를 모두 꺼서 그런거임. 유럽은 욕실 외벽에 온수보일러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불 끌때 모르고 같이 끄면 보일러도 같이 작동 멈춤. 보일러만 켜놓으면 온수 잘 나오니 걱정할 필요 없음.
    JOON HYUNG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94,354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165개
    모든것이 잘 갖춰진 깔끔한 아파트! 설명보다 많은것이 준비되어있습니다
    Tae hwan
    어린이 동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