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소니 지역의 키르니츠스츠탈 내에 위치한 Bergoase Panorama-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Schöna 내에 위치한 Ferienheim Kuckuckswinkel - Familiensu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작소니 지역의 바트 샨다우에 위치한 Residenz Hug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위치한 Fährman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위치한 Schloss Pros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3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내에 위치한 Alte Bäckerei Königstein Aparthotel und Caf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8분 거리,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6.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르나 내에 위치한 Laurich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7.5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