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 내에 위치한 Aparthotel Fau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2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에어컨뿐 아니라 휴식 공간 테라스 또는 발코니도 제공합니다.
Kámen 내에 위치한 Apartmány 68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Proboštov 내에 위치한 Mlýn Byň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우스티나트라벰 내에 위치한 D8 APARTMÁN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라스나 리파 내에 위치한 Apartmány Goliá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6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주방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