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álovéhradecký Kraj 지역의 체스카 스칼리체 내에 위치한 Na Statku Babiččino údol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바,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5km 거리에 있는 Aparthotel Rýbrcoul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레스토랑, 바,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루트노프 내에 위치한 Aparthotel Olymp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35km,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주방, 소파 베드가 비치된 거실, 평면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슈트네 프 오를리츠키흐 호라 내에 위치한 Aparthotel Panora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21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Motel Olympland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레스토랑, 바, 키즈 클럽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Motel Olympland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