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그문덴 내 최고의 아파트호텔

그문덴의 아파트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그문덴에 위치한 호텔 La Sonett

그문덴 내에 위치한 La Sonet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을 중심에 위치하고 호수와 가까워서 좋아요 바로 앞에 대형 마트도 있어요. 그리고 숙소도 정말 깔끔합니다 안전하구여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49개
알트뮌스터에 위치한 호텔 Gmundnerberghaus - ROOMS

알트뮌스터 내에 위치한 Gmundnerberghaus -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미니바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린츠 공항은 73km 거리에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27개
트라운키르헨에 위치한 호텔 아파트먼트호텔 미테른도르프(Apartmenthotel 's Mitterndorf)

트라운키르헨 내에 위치한 Apartmenthotel 's Mittern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60개
알트뮌스터에 위치한 호텔 Rittertal

알트뮌스터 내에 위치한 Rittert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30km, 크렘스뮌스터 수도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난방이 잘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호수바로 옆이라 위치도 좋았습니다 복층으로 공간분리가 되어있고 일인 침대에 책상도 두개씩 있어 편리했습니다 수납공간 좋았고 베란다에서 별을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20개
바이레크에 위치한 호텔 Orange Lounge

어퍼 오스트리아 지역의 바이레크에 위치한 Orange Loun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에어컨,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9.9
9.9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6개
그문덴 내 아파트호텔 모두 보기
아파트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객들이 강추한 그문덴의 레지던스

모두 보기
  • 1박 평균 ₩274,808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1,034개
    가족 여행으로 3박4일로 머무는 동안 편안히 잘 보냈습니다. 6명이 머물기에 충분히 공간이 넓었고 침대는 매우 편안했습니다. 시설들은 매우 좋았고 아파트 설명에는 없었지만 건조기 겸용 세탁기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호수가 멀리 보이는 큰 테라스에서 즐겼던 시간도 좋았습니다. 그문덴 중심가에서 도보 15분 거리로 접근성도 훌륭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WooJin
    어린이 동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