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르트 라텐에 자리한 STEIGER Hotel Elbschlösschen Rathen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STEIGER Parkhotel Hohnste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truppen에 자리한 Laasenhof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파 센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STEIGER Hotel Sebnitzer Hof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2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Edelweiß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로르트 라텐에 자리한 Bergpension Laasen Perle Rath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7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Kleingießhübel 내에 위치한 No.5 - Ferienwohnung Schka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9.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바트 샨다우 내에 위치한 Apartments Badallee 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6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기세척기, 커피 머신뿐 아니라 오븐, 전자레인지,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Ostrau 내에 위치한 Haus Schrammsteinbl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9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내에 위치한 Fuchsb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7.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내에 위치한 Adlerhor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Hotel Reichskrone is located in the Heidenau, just 12 km from the Dresden city centre. It offers quiet rooms, free parking spaces, and a daily breakfast buffet.
Offering a barbecue and terrace, Herberge Burg Hohnstein is set in Hohnstein in the Saxony Region, 27 km from Dresden. There is a restaurant and guests can have fun at the games room.
With a rooftop terrace boasting views of Lilienstein Mountain and the River Elbe, this hotel is centrally located in the town of Bad Schandau on the edge of Saxon Switzerland National Park.
하이데나우 내에 위치한 Loft im Denkm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6km, 군주의 행렬에서 18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8.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힌테르헤름스도르프에 자리한 Gasthof zur Hoffnung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9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45km 거리에 있는 필니츠 성 & 공원 등을 방문해보세요.
작소니 지역의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내에 위치한 Ferieneinrichtungen Haus am Stein bei 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Pfaffendorf에 자리한 Pension Lachman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쿠로르트 라텐에 자리한 STEIGER Hotel Rathener Hof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8.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작센 스위스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드레스덴과 Osterzgebirge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Berghotel Augustugberg는 아름다운 전망, 실내 욕실이 딸린 전원풍 객실, 신선한 지역 요리를 선보이는 탁 트인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탁 트인 레스토랑에서 특색 있는 전망과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