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엔사에 자리한 El Albergue de Sigüenz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구엔사에 자리한 Albergue Ciudad del Donc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보가라에 자리한 Atalay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나이트클럽,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talay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톨레도에 자리한 Wonder Hostel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는 Puerta del Sol Toledo, 푸에르타 데 비사그라 등이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엥카에 자리한 Green River Hos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Mangana Tower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189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시우다드 엥칸타다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This modern, stylish hostel is set in the winding streets of the historic centre. It offers a sun terrace, a lively bar and rooms with free WiFi, 200 metres from Toledo Cathedral.
Alborea에 자리한 Hostal Artiga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호스텔에는 공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stal Artiga의 모든 객실에는 비데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67km 거리에 위치한 알바세테 공항입니다.
Molinicos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CASA NICOL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현지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SA NICOLA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오파르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Albergue Los Chorros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스텔입니다. 숙박 옵션에는 침대 린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바세테 공항은 115km 거리에 있습니다.
모세욘에 자리한 ThE MATADOR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톨레도 기차역에서 14km, 톨레도 대성당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엥카에 자리한 Albergue Tejadillo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시우다드 엥칸타다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과달라하라에 자리한 Albergue Orillas de Alocé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lbergue Orillas de Alocé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