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겔베르그(Engelberg)에 위치한 Engelberg Youth Hostel는 티틀리스 로테어 케이블카(Titlis Rotair Cable Car)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과 서머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키 학교와 유럽 워킹 투어 사무실(European Walking Tours Office)은 도보로 2분 이내에 있습니다.
룬게른에 자리한 Kunst- und Naturfreundehaus Brü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유제니스 호수(Eugenisee Lake) 해안에 바로 위치한 Pension St. Jakob은 엥겔베르크 중심부에서 800m 거리에 있으며, 엥겔베르크 케이블카(Engelberg Cable Car)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산이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엥겔베르크에 자리한 Berglodge Ristis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틀리스 로테어 케이블카에서 6.9km, 루체른 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Backpackers Luzern은 루체른 호수 기슭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이블축구 게임이 비치된 공용 라운지 공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ckpackers Luzern은 루체른 문화컨벤션 센터에서 1.1km, 카펠교(Chapel Bridge)에서 1.3km 떨어져 있습니다.
루체른에 자리한 Young Backpackers Homestay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빈사의 사자상에서 3.7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슬리베르크에 자리한 Hostel C'est la Vi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9km, 루체른 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루흘리에 자리한 Alprestaurant Stäldeli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48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루체른 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루체른에 위치한 이 현대적인 호스텔은 기차역과 시내 중심가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TV가 딸린 아늑한 휴게실과 독서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숙박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승차권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햇빛이 잘 드는 모든 Jugendherberge Luzern의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브리엔츠에 자리한 Brienz Youth 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약 3.8km, 인터라켄 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