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페르스케 호리에 자리한 Hostel Kašperské Hory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stel Kašperské Hory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침대 린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젠에 자리한 Apartmány Plzeň Rolnické náměstí 8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중앙 기차역에서 2.5km, Museum of West Bohemia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athedral of St.
Horažďovice에 자리한 Chalupa Komušín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alupa Komuší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ražďovice에 자리한 Hostel RK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테니스 코트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1921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ostel RK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