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anín 내에 위치한 Roubenka U Třebon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컨트리 하우스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헤미아 남부 지역의 Vlkov 내에 위치한 Penzion U hájovny u pískoven - Vlk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보헤미아 남부 지역의 Lásenice 내에 위치한 Chalupa U Láv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헤미아 남부 지역의 베셀리 나트 루슈니치 내에 위치한 chalupa U Hovorků s bazénem - u pískoven Vlk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보헤미아 남부 지역의 Dráchov 내에 위치한 Dráchovský apartmán a vejmin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Dolní Bukovsko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v soukrom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28km, 흘루보카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