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é Ostratice에 자리한 Harmónia Ostrat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피에스타니 스파 휴양지에서 48km, 샤토 아포니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렌친에 자리한 Penzión Branecky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흐라도크 성에서 44km, Chateau Moravany nad Vahom에서 45km, 베치코프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리에비드자에 자리한 Sabbia Ristorante - Reštaurácia a Ubytovanie Prievidz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이니체 성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right in the centre of Trenčín, Penzión Exclusive is only 400 metres away from Trenčín Castle. It offers an on-site restaurant, a bar and accommodation with satellite TV.
보이니체에 자리한 Penzión Kastelá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1km 내, 크렘니카 타운 캐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24-hour reception, free Wi-Fi and mineral water as well as coffee and tea in the room, Penzión Tiberia is 820 metres north of Trencin's historical centre.
Trenčiansky kraj 지역의 트렌친에 자리한 Penzión Pod Hradom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38km, 흐라도크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에비드자에 자리한 Penzion Rela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크렘니카 타운 캐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보이니체에 자리한 Penzión DRUŽBA Bojn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Soblahov에 자리한 Chata pod Ostrým vrchom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anianka에 자리한 Penzión Melódi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5.4km, 크렘니차 광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Penzión Melódi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레이지 포드 마키투에 자리한 Chata Alpina Čertov에서는 3성급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렌친에 자리한 chata Trubár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뿐 아니라 바, 테니스 코트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next to the city park and 400 metres from the centre of Trenčín, Penzion Pri Parku features an elegant lobby bar and a medical centre in the building.
Free Wi-Fi in all areas and a buffet breakfast each morning are offered at Penzion Bojnice, which features a summer terrace, a children’s corner, and rooms with satellite TV.
보이니체에 자리한 Penzión MADO 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크렘니카 타운 캐슬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ón MADO I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Čavoj에 자리한 Čavoj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블라트니카 매너 하우스에서 45km, 스노랜드 발치안스카 밸리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노베 메스토 나트 바홈에 자리한 Penzión Kúria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스타니 스파 휴양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renčiansky kraj 지역의 보이니체에 자리한 Ubytovanie Alej Bojnice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이니체 성에서 3분 거리, 크렘니카 타운 캐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차흐티체에 자리한 Ubytovanie Anka Sučansk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스타니 스파 휴양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약 3.4km, 샤토 크라코바니에서 12km 거리에...
트렌치안스케 테플리체에 자리한 Penzión Zuzi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치코프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Penzión Zuzi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