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더포스에 자리한 Villa Granvi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철도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예블레 성에서 약 39km, 푸루비크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B&B is in Öregrund, within 100 metres of the marina and town centre. Set in a refurbished 19th-century building, it provides free WiFi, a café and bright rooms with a flat-screen TV.
웁살라 내에 위치한 Guest roo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린네 정원에서 단 1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구스타비아눔에서 17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웁살라 내에 위치한 Naturnära dubbelrum B&B i Uppsala Ramstalu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웁살라 내에 자리한 Anikos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린네 박물관에서 3.4km, 웁살라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구스타비아눔에서 3.2km, 린네 정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Älvkarleby 내에 자리한 Nygårdsallén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푸루비크에서 17km, 철도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ygårdsallén에서 31km 거리에는 예블레 성, 41km 거리에는 마크미라 위스키 빌리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