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예치에 자리한 Penzion Zaječák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레스토랑, 워터파크,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ová Lhota에 자리한 Penzion U Černého Poto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wine-growing area in the village of Dolní Dunajovice and offering views of the Paláva Hills, Penzion Kratochvíl offers a self-catered accommodation, a garden, free WiFi in all areas...
호도닌에 자리한 Penzion Na Valech Hodoní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33km, 레드니체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ateau Jan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Milotice에 자리한 Vinný sklep u Kříž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드니체 성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브라노프에 자리한 Penzion Na Gruntě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필베르크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18km, Villa Tugendhat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St.
Set in the lush wine region around Moravský Žižkov, Penzion Maděřič is 10 km away from Břeclav. Its own wine cellar with wine tasting opportunities is 350 metres away.
돌니 두나요비체에 자리한 Penzion Leder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약 21km, 레드니체 성에서 22km,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akvice 내에 위치한 Mirabelka Rak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1km, 발티체 성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Featuring a wine cellar with an offer of wine tastings and a restaurant serving Moravian cuisine, Penzion Veritas is located in Vranovice.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on site are available.
Šlapanice에 자리한 Apartment ROC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필베르크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비타바 강 옆에 위치한 Penzion U Golema Blansko는 블란스코 타운 중심부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과 테라스가 딸린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인터넷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란스코 역에서 불과 500m 거리에 있는 U Golema Pension은 실내 욕실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Brod nad Dyjí에 자리한 Penzion Trödl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쿨로프에 자리한 Alva Pension 1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후스토페체에 자리한 Penzion Pod Radnicí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필베르크 성에서 약 32km, 발티체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노프 나트 디이에 자리한 Lesní Penzion Vranov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 프로코피우스 바실리카에서 45km, 텔치 역사 지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텔치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Vojkovice에 자리한 Penzion U ře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슈필베르크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불하리에 자리한 Penzion jako ví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Minaret에서 약 7.8km, Chateau Jan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Kuchařovice 내에 위치한 Homestay Kuchař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드니체 내에 위치한 KNÍŽECÍ DŮM - ubytování v Lednic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8분 거리, 발티체 성에서 8.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