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lieu에 자리한 Le Jura en toutes saisons Piscine, SPA, location VTT, balades 2cv, climatisati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리송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Fontenu 내에 자리한 Chez Catherine & Patrick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6.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antry 내에 위치한 La tour du bonheu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44km, 샬랭 호수에서 36km, The museum of fine arts of Dole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무라 내에 위치한 Chambre privée au pied des pistes - Chambre chez l'habitant - ChaletNelda co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CERN에서 44km, 루스호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sain에 자리한 L'Ancienne Cu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18km, 에리송 폭포에서 26km, Comté Museum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int-Laurent-du-Jura에 자리한 La Pause Ô Logi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돌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는 Maison du Rostaing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onliège에 자리한 SDCPM Maison de Maitr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카지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리송 폭포에서 30km, Val de Sorne Golf Course에서 10km, 부글랑호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Sampans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chez Man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5.3km, 끄띠늬 상트르 트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샤토-샬롱에 자리한 Maison d'Euséb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리송 폭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Comté Museum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Tour-du-Meix에 자리한 Le Saint-Christoph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부글랑호에서 9.4km, Val de Sorne Golf Course에서 23km, 어베이 호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Saffloz 내에 위치한 Les 3Crokignols, maison d’hôte familia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10km, 에리송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nnefontaine 내에 자리한 Autrefois la Cu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17km, 에리송 폭포에서 25km, Comté Museum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illers-Robert 내에 위치한 Location chambre dans vi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레 내 프랑슈 콩테 지역에 위치한 Grande Chambre avec Home Ciném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네바 국제공항 - 프랑스 구역은 51km 거리에 있습니다.
Rotalier 내에 자리한 Chambre dans une maison au cal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리송 폭포에서 48km, Val de Sorne Golf Course에서 15km, 부글랑호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Champrougier에 자리한 chambres d'hôte Le Marronni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Saint-Germain-lès-Arlay에 자리한 L'écur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2km, 에리송 폭포에서 40km, The museum of fine arts of Dole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Domblans 내에 위치한 studio de jard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rasne-les-Meulières 내에 위치한 Chambres chez l habit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돌르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Champagny에 자리한 les anthocyanes CHAMBRE FORE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크로폴리스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약 44km, 브장송 무예르 기차역에서 46km, 브장송 비오트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