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스카 크빌다에 자리한 Pension Ho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Hones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스트리브로에 자리한 Penzion Excell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로즈바도프에 자리한 Penzion Fore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호프에 자리한 Penzion Obo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in Plánice, in a building dating from 2003, JEZ&SPI Plánice provides barbecue facilities and guestrooms with free WiFi. The property has a garden, as well as a terrace.
Situated in Domažlice’s historical centre, Penzion U Chodskeho Hradu offers rooms with a well equipped kitchenette, seating area and satellite TV. Continental breakfast is also available.
The new Hotel-Restaurant U Švábků in quiet Dlouhý Újezd is located 3 km from Tachov and 15 km from the D5 highway. All rooms offer free Wi-Fi and a satellite TV.
타호프에 자리한 Penzion U Bernardý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avlekov에 자리한 PENZION HNAČ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로즈바도프에 자리한 Penzion Fáf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노래하는 분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Ferdinand's Spring에서 약 44km, St.
Bor에 자리한 Penzion 43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Penzion 43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Pňovany에 자리한 Pohoda na Radost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플라 수도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historical centre of Pilsen, Pension City features free Wi-Fi in the guest rooms and a rich breakfast buffet each day. The Square of the Republic is few steps away.
젤레즈나루다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Vyhlíd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로즈바도프에 자리한 Penzion Forest 2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카지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ělá nad Radbuzou에 자리한 Penzion Mufl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In the centre of Pilsen, just beside the Cathedral of Saint Bartholomew, Hotel U Salzmannů features en-suite accommodations and a restaurant serving Czech cuisine.
Pension Vseruby has a sauna, whirlpool, solarium and fitness area. Located on the outskirts of Vseruby, 1 km from the German border, most rooms enjoy views of Vserubsky L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