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9km 거리에 있는 Chalupy Dolní Chřibská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Kovářská에 위치한 Chalupa Denis & Mar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ikulášovice 내에 위치한 Chalupa Na Louce Salm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트르지호비체 내에 위치한 Chata Rynartice 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지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브스카 내에 자리한 Chata "Na pohod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지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Kytlice 내에 위치한 Chata Kytl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지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Krabčice 내에 위치한 RIP by Ří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동물원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롯지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리브스카 내 편리한 곳에 위치한 Chata u koupali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8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공용 주방.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1km, 캐슬 오이빈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Jiřetín pod Jedlovou 내에 위치한 Chata Mezič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지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loupka Slaměn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lupa Na Skalce - Haj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ta Na Rozcest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0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Chata Na Rozcestí에서 36km 거리에는 콜로네이드 마켓, 36km 거리에는 밀 콜로네이드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Jiřetín pod Jedlovou 내에 위치한 Chata pod Tolštejn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Kytlice 내에 위치한 Lesní chaty "Hogo Fogo"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1성급 숙소의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냉장고, 주전자 등의 시설을 완비한 간이 주방이 제공됩니다. Lesní chaty "Hogo Fogo"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