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르그랜드에 자리한 Hôtel du Grand-Pr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른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oleson에 자리한 Plan-France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포럼 프리부르에서 38km, 몽트뢰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셰르 데 네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부르에 자리한 Auberge du Guintzet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6.2km, 베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연방 궁전에서 35km, 베른대학교에서 35km, 뮌스터 대성당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Cournillens에 자리한 Le Relais du Château Monney에서는 4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연방 궁전에서 약 36km, 베른대학교에서 3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Kerzers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Jura에서는 2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른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약 23km, 스위스 연방 궁전에서 24km, 뮌스터 대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