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파에 자리한 House of Harmon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취리히 오페라 극장에서 21km, 벨뷰 광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일광욕용 테라스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리히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6분 거리에 위치한 Gasthaus 210은 전자레인지, 주전자 및 평면 TV, 실내 욕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식료품 상점과 리셉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2가지 조식 옵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즐겨보세요.
Located in the centre of Zurich, Fred Guest House Zürich Hauptbahnhof is 20 metres from the Sihlquai tram station, 50 metres from the Hauptbahnhof and within a 5-minute walking distance from the Swiss...
취리히의 구시가지에 위치한 Alexander guest house는 취리히의 중앙 기차역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객실을 제공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융 중심가와 유명한 반호프거리(Bahnhofstrasse)까지 도보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Hinwil에 자리한 Haus zur Lili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오페라 극장에서 28km,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28km, 벨뷰 광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취리히에 자리한 Guest House Dieci allo Zoo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빈터투어에 자리한 Gästehaus am Lagerplatz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약 22km, ETH 취리히에서 23km,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Guesthouse fürDich is located in the centre of Zurich, 15 minutes by bus or tram from the Main Train Station. It includes a café and a bistro for breakfast, lunch and dinner. Free Wi-Fi is available.
Oberstammheim에 자리한 Hirschen Stammhei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Andelfingen에 자리한 Guntli’s family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약 34km, ETH 취리히에서 35km,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클로텐에 자리한 Haus Jakob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10km, ETH 취리히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중앙역에서 14km,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15km, 반호프슈트라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Uhwiesen에 자리한 Guesthouse Les Mignardis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클로텐에 자리한 Pension Geerlisbu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약 14km, 취리히 중앙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킬히베르그에 자리한 Seesicht nahe am Zentrum에서는 무료 Wi-Fi, 호수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우뮌스터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벨뷰 광장에서 5.1km,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5.2km, 파라데 광장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