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살루 올드타운의 복원된 19세기 주택에 자리 잡고 있는 Beguta Guest House는 합살루 주교성 바로 옆에 있으며, 합살루 베이(Haapsalu Bay)의 해변 산책로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구비한 친환경 숙박 시설입니다.
합살루에 자리한 Haavalehe Summer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랄레파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에프 마리아 갤러리, 걸프 타갈라흐트 앤드 프롬나드 버드와칭 타워 인 합살루, 일론즈 원더랜드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Haeska에 자리한 Tuulingu Guest House at Matsalu National Par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합살루 시청에서 24km, 합살루 주교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래나쿨라에 자리한 Nõva Madise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라쿨라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합살루에 자리한 KaksTeist Apartments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시카홀미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그랜드 홀름 마리나, 에프 마리아 갤러리, 합살루 성 요한 루터 교회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Nõva에 자리한 Nõva Hoste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츠콘나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합살루 시청에서 49km, 합살루 주교성에서 49km, 뮤지엄 오브 더 코스탈 스웨즈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합살루에 자리한 Lahe Guest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시카홀미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뮤지엄 오브 더 코스탈 스웨즈에서 15분 거리, 그랜드 홀름 마리나에서 1.6km, 에프 마리아 갤러리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Nõva에 자리한 Nõva Külalistema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츠콘나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합살루 시청에서 약 47km, 합살루 주교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Puise에 자리한 Puise Nina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합살루 시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합살루 주교성에서 약 27km, 뮤지엄 오브 더 코스탈 스웨즈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합살루에 자리한 Männi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랄레파 비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합살루 시청에서 2.9km, 합살루 주교성에서 2.5km, 뮤지엄 오브 더 코스탈 스웨즈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