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포르에 자리한 Tailor's Trail gîte d'adventure Beaufort Mullertha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Übereisenbach에 자리한 Sabine’s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Victor Hugo Museum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Krautscheid에 자리한 Gasthaus-Pension Islekhöhe Gans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리어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ersch에 자리한 Sanh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룩셈부르크 기차역에서 22km,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룩셈부르크 박람회장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스만스도르프에 자리한 Landgasthaus Blick ins Tal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약 36km, 트리어 극장에서 36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Minden에 자리한 Gästehaus Neise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약 21km, 트리어 대성당에서 21km, 아레나 트리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Echternacherbrück에 자리한 Pension Zum Golfstübch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24km, 트리어 대성당에서 25km, 아레나 트리어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